총 게시물 467건, 최근 0 건
 

 

부산 국제 기계전, 이구스 참가

기자명 : 최치선 입력시간 : 2017-05-23 (화) 11:40


 

[대한방송연합뉴스 최치선기자] 부산 국제 기계전에 한국이구스가 5월 24~27일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기계전에 참가한다. 정부의 스마트 공장 지원 사업과 더불어 수많은 제조 업체들의 참가가 줄을 잇고 있는 BUTECH은 경남 지역의 대표 전시회로 올해 8회를 맞이했다.
 

111.jpg


이구스 또한 매회 참가를 놓치지 않고 있는 전시회로 올해는 제2전시장 P05에 스탠드를 마련했다. 모션 플라스틱 전문 기업 이구스의 참가 전략은 크게 반도체 산업 관련 제조업과 스마트 공장 솔루션, 두 가지로 꼽을 수 있다.
 
작년 10월 최초 공개된 e스킨은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업계의 호황이 더해져 클린룸 산업에서 이미 최적의 적합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IPA ISO 클래스 1 인증 외 유저들이 증언하는 가장 큰 장점은 한 번 설치하고 나면 길이 조절이나 보수가 불편한 시중의 산업용 주름 호스와 달리 길이 연장이나 단축, 유지 보수를 현장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재질이 갖는 자체 강성과 정의된 곡률 반경으로 자가 지지가 가능하다.
 
플라스틱에 센서를 연결해 자동적으로 오류를 감지해내는 i-sense 제품군도 있다. 자가 모니터링을 통해 자신의 상태와 잠재적 유지보수 기간 또는 조기 경보를 보냄으로써 예방적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하는 해당 스마트 센서 제품군은 현재까지 체인과 케이블, 직동 가이드, 세 종류가 개발된 상태다.

 

이구스 통신 모듈(icom)과 네트워킹 연결되며 고객의 IT 인프라와 직접 통합이 이루어진다. 전시회 시연에 사용되는 i-sense 데모 장비는 가동 중 상태의 변화를 참관객이 경험해 볼 수 있게끔 제작한 것으로 체인을 롤링 시켜봄에 따라 모니터의 싸인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대한방송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

언론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인:양성현 / 편집인:백숙기 / 등록번호 : 서울, 아02046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2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숙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1-6 4층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3397-6689 /팩스 02)765-5009

Copyright ⓒ 대한방송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