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99건, 최근 0 건
 

 

한국IPC 암호화폐 실용화를 위한 히든레저그룹과 업무 제휴 및 공동사업 추진

기자명 : 김조영 입력시간 : 2018-09-27 (목) 09:21


한국IPC 암호화폐 실용화를 위한 히든레저그룹과 업무 제휴 및 공동사업 추진

1.jpg

                    사진       (좌) 서순(정석) 회장.    (우)정선문 회장


국내 레저업계의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히든레저그룹이 글로벌 시대를 나가기위한 첫 일환으로 블록체인기술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는 암호화폐의 실용화를 추진하고 있는 한국IPC와 암호화폐 결제시스템에 대한 제휴업무 계약을 체결했다.

 

히든레저그룹(회장 정선문)은 (주)히든투어,(주)히든레저산업,(주)히든마케팅컴퍼니,(주)히든코리아,(주)히든파트너스 등 다수의 계열사를 두고 회원들에게 숙박, 레저, 여행, 영화예약 및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쉽 서비스 전문업체이다.

 

양사의 이번 제휴업무계약은 그동안 기술적 투자가치로만 평가되어 왔던 암호화폐가 일상생활에 필요한 일부 재원을 구입 할 수 있는 실질적 통화로서의 기능을 할 수 있는 역할을 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히든레저그룹(회장 정선문)과 한국IPC(회장 서순(정석))은 초기사업으로 먼저, 히든레저그룹에서 발급하는 VIP멤버쉽카드(1년~3년이용권)를 한국IPC에서 발행하는 CARESS 코인으로 구입 할 수 있도록 하고 점차적으로 숙박비 및 항공료, 여행경비등도 현재 신용카드와 현금결제만 되고 있는 부분도 코인으로 가능하게 결제시스템을 연동하기로 하였다.

 

업무제휴 사업이 시행되면 히든레저그룹에서는 CARESS코인으로 VIP멤버쉽카드 구입 시 입회비 150~450만원을 면제해주고 1년 연회비 18만원 또는 50%할인 금액인 90코인(9만원상당)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본격적인 시행은 양사의 홈피경유와 홍보대행사의 홍보기획이 모두 마무리되는 9월 중순부터 실시할 예정이며, 코인구입은 한국IPC 및 홍보대행사(월드방송포함)를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한국IPC는 안전한 코인결제시스템 구축과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크루즈여행, 테마파크 지원사업과 온라인쇼핑몰, 인터넷방송, 멀티비전방송등과 같은 자체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일부 사업은 진행 중에 있다.

 

양성현 기자

<저작권자(c)대한방송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

언론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인:양성현 / 편집인:백숙기 / 등록번호 : 서울, 아02046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2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숙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1-6 4층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3397-6689 /팩스 02)765-5009

Copyright ⓒ 대한방송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