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99건, 최근 0 건
 

 

크립토커런시프로젝트그룹 백천수 대표

4차산업혁명 암호화폐 컨설팅 투자전문분석가
기자명 : 김효상 입력시간 : 2019-07-24 (수) 11:08


 

20190724_105731.png

 

4차산업혁명 암호화폐 컨설팅 투자전문분석가

가인뷰티다이어트샾과 FX ONE 외환거래 실전 체험장 까지..

 

암호화폐와 외환거래 수익극대화로

건강다이어트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다.

 

 

암호화폐 투자분석전문가로 성공신화를 이룬 백천수 대표는 부천에 가인뷰티다이어트 샵 운영과 함께 최근 ()FX ONE 코스모스 매장을 열고 외환거래 교육과 외환거래실전 체험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일대일 맞춤교육으로 승률60~70%의 고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서 초보자들도 쉽게 고수익에 도전할 수 있다. 올바른 판단과 사고력으로 투자자들에게 깊은 신뢰를 얻고 있는 백천수 대표는 지난 615일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거행된 제4‘2019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암호화폐투자로 큰 명성과 성공을 열어가고 있는 백천수 대표를 부천의 가인다이어트샾에서 만나 새로운 도전과 비전을 직접 들어보았다.

 

Q 먼저 백천수 대표께서 어떠한 일을 해오셨고, 여기까지 성공적으로 걸어오신 길에 대해서 본인소개를 좀 해주시죠?

A 저는 4년 전부터 암호화폐 투자분석을 주로 해왔습니다.

단순 차트분석보다는 경제적 가치분석을 토대로 중장기투자로 임해왔고 지금까지 중기적 관점의 13가지 정도의 암호화폐투자로 많은 수익을 얻었던 점이 약간의 관심을 얻게 된 것 같습니다. 이에 더블어 건전한 암호화폐의 문화를 위해서 실생활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고 이에 관련하여 다이어트뷰티사업은 오픈을 하였고, 무인커피사업은 추진 중에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암호화폐 결제를 장착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국적인 직영점 및 가맹프랜차이즈도 추진할 예정입니다.

 

Q 최근 일자리창출 1인창업시대 기치를 내걸고 가인다이어트샆 매장을 부천에 오픈하시고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들어가셨는데 특별히 다이어트 몸매관리 아이템을 선정하고 부천에 오픈한계기와 가인다이어트가 어떤 곳인지 체험프로그램에 대해서 독자들을 위해 자세하게 설명 부탁합니다.

A 제가 작년 초만해도 94kg정도 몸무게가 나가게 되었습니다. 현재 지금은77kg체중입니다. 몸을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힘들고 피곤하고 어께와 목이 너무 아파 한의원과 통증의학과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거북목에 오십견증세가 젊은나이에 오게 되었고, 몸도 힘들지만 당뇨와 고혈압수치까지 높아져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병원에서 다이어트처방을 받았을때 요요현상이 심하게 오게 되었고 그이유가 식욕억제제를 주로 처방하다보니 강제로 안 먹은 만큼 체중은 줄지만 주로 근육이 더 많이 손실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기초 대사량은 크게 줄게 되고 오히려 살이 더 쉽게 찌개 되는 체질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살을 빼기 시작하면 부정적인 면도 많아 그래서 요요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가 없을까 찾게 되었고, 저체온요법과 체온요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체온요법은 지방분해에는 효과가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면역에 부정적인 효과가 있더군요.

의성 히포크라데스가 이런 말을 했다고 합니다. 나에게 환자에 열을 주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모든 질병의 90%를 고칠 수 있고 열을 주입해도 고칠 수 없다면 그건 불치병이라고.. 그리고 40도가 넘는 고열로 고생하다가 여러 고질병이나 병원에서 손볼 수 없었던 질병이 고쳐졌다던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이것과 일맥상통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온열요법 중 가장 검증된 기계를 알아보게 되었고 암전문병원에서 주로사용하고 있는 일본산기계를 적극적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암 전문 한의사님이 자신의 책에도 소개한것도 신뢰를 얻게 되었구요. 암과 내장지방은 같은 매커니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체온이 0.5도 낮아지면 면역력은 굉장히 떨어지고 암이 쉽게 걸린다고 합니다. 실제 암환자의 체온은 이정도로 낮다고 합니다. 반면 체온이 1도 높아지면 암이 살 수 없는 환경이 된다고 합니다. 또 편안히 누워서 운동하는 효과를 나타냅니다. 근육량은 늘어나고 체지방은 녹고 그래서 기초대사량은 늘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되는 거죠. 그래서 부천에 가인뷰티다이어트샾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첫 회 단돈만원으로 지금당장 당신의 체지방을 500g빼주겠다 안빠지면 만원을 돌려주겠다는 이벤트도 하고 있고 인바디로 전후데이터를 바로 보여줍니다. 그래서 고객들이 신뢰를 갖고 많이들 참여해주고 계십니다.

그 외에 영향학적인 프로그램, 그리고 특별히 고안된 특허받은 기계로 다이어트와 피부관리뷰티, 얼굴슬림프로그램 뿐 아니라 사실 제가머리가 많이 없는데요. 머리 나는데 좋은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저도 이것으로 몰라보게 머리가 많이 났습니다.

예전 분들이 몰라보겠다고 할 정도입니다.

복합적인 프로그램으로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솔루션을 제공하구요 여기에 암호화폐로 1.5배 결제해줌으로서 암호화폐의 유통문화에 건강한 기여를 하고자합니다.

     20190724_105612.png

Q 가인다이트샾 부천점을 기점으로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할거라고 말씀하셨는데 계획을 말씀해주시죠?

A 뷰티건강다이어트를 모티브로 순차적으로 전국에 200여개의 직영점운영 목표를 갖고 여기에 공동마케팅으로 무인커피숍으로 무료커피이용권을 마케팅으로 공동홍보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Q 말씀듣기로는 가인다이어트샵매장(쿠폰발행)을 연계해서 무인커피전문점 사업분야를 확대해 가신다고 하셨는데 어떤 계획인지에 대해서 말씀해주시죠?

A 다이어트 체험고객에게 체험비에 상응하는 커피무료쿠폰행사를함으로서 체험비마져 무료라는 공격적으로 매장확대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인커피전문점도 같이 홍보됨으로써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Q 지금 현재도 백대표께서는 4차산업혁명의 암호화폐컨설팅 투자전문 분석가로 활동하시고 실제로 본인은 물론 가상화폐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남긴 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암호화폐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전문가가 되셨는지 말씀해주시고 또한, 앞으로 암호화폐시장과 전망을 어떻게 보시는지요?

A 처음에는 저도 비트코인을 등한시 했었습니다. 그런데KBS에서 비트코인을 다루면서 공영방송에서 이런 것을 왜 다룰까하며 보게 되었고 관심을 갖고 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정보가 너무 없었고 외국도 별반 다를 것이 없었습니다. 전통적인 경제학에 블록체인이 가지는 특별한 본질을 대입하고 상식적인 선에서 깊게 생각을 해보니 그동안 보지 못했던 많은 것들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또 역사적으로 반복되는 패턴이 보였고 그이유가 무얼까 하고 깊게 찾아보고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게 단순히 튤립거품과는 전혀 다른 구조를 갖고 있구나. 그리고 채굴원가가 비트코인이 허락하더라도 원가수준에서 반복된 일정한 지지를 하고 있구나. 4년마다 찾아오는 반감기로 주기적인 폭등이 있구나. 등등 중요한 것은 법정화폐는 수요에 따라 공급을 추가적으로 더 늘리고 정기적인 인플레이션을 야기합니다. 화폐의 가치는 감소하죠. 그래서 부자들이 부동산이나 금으로 위험을 회피하죠.

비트코인은 수요가 아무리 많이 늘어나도 공급은 아주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인류역사상 가장 가파른 상승을 보여 왔습니다. 튜울립거품은 갑작스런 공급출하로 폭락하게 되지만 비트코인은 기존의 체굴 된 것 외에 추가적인 공급이 아주 소량 나오게 됩니다.

수요가 아무리 늘어나게 되더라도 거기에 반감기가 오게 되면 채굴원가는 두 배가 되기 때문에 이 이론을 아는 사람들은 조금씩 모으게 됩니다.

역사적으로 반복되는 것 중 하나가 반감기 약 1년전부터 오르기 시작하고 반감기때 폭등을 하게 됩니다. 요즘비트코인이 가파르게 오르는 것 또한 많이 연관되어 있구요. 정말 많은 이론적으로, 또 경제적으로 증명해보이면서 애기하고 싶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미래를 함부로 예측하지는 않습니다. 합리적으로 대응을 할뿐이죠. 시간을 내편으로 만드것이 건전한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Q 백천수 대표님의 중요한 업적과 성과를 말씀해주신다면?

A 글쎄요 업적이라니 그건 너무 과한 말씀이구요 암호화폐로 운 좋게 여기까지 온 것도 너무 감사하고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아직도 암호화폐시장은 무궁무진하고 앞으로 있을 변화를 착실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Q 지금 암호화폐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기도 당하고 피해자도 많이 발생합니다. 전문가로서 투자자들이 피해를 안당하고 손실을 보지 않으려면 어떤 점을 주의해야 되는지요?

A 정말 가슴 아픈 부분입니다. 모든 걸 상식으로 판단하셨으면 합니다. 돈만주면 마구잡이로 찍어주는 코인이 가치가 있을까요?

비트코인이 탄생한 배경은 연10%정도의 화폐를 더 찍어내는 정부의 화폐정책에 반발해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이 나오게 됐죠.

다단계코인은 돈만주면 무한정 찍어주고 몆천억 몆조를 받아가죠. 모 폐이는 연600% 인플레이션이 나오고요. 그다음은 어떻게 올라가죠? 살 사람은 다 샀는데 1000억이 팔리고 상장되면 그분들이 매도자입니다. 그이상의 매수가 있을 때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더리움의 다오프로젝트는 1900억이 몰렸고 상장 후 4분의 1토막이 났습니다. 그리고 여러문제로 무산되었죠. 모 코인은 50분의 1토막이 났구요. 저는 아무리 기술적인 내용이 있어도 돈이 많이 몰리면 두려워서 못 들어갑니다. 저는 만약이라는 것을 항상 염두해둡니다. 그리고 만약이라는 것이 왔을때 내가 대처하고 방어를 할 수 있을 확신이 있을 때에만 고집합니다. 그래서 하락기나 예기치 못한 상황이 왔을 때 하나씩 대처해왔고 방어하면서 큰 수익을 얻어왔습니다.

 

Q 백대표님이 여기까지 걸어오시면서 가장 힘들었던 시기와 현재 어려운 점이 있다면?

A 비트코인이 강하게 올라갈때는 거의 묻지마식으로 들어갑니다. 안하면 마치 바보인것처럼요. 비트코인이 떨어질 때는 모두들 위험하다고 하고 언론에서도 보도합니다.

이럴때는 모두들 힘들어 할 것입니다. 사실 저도 그렇구요. 그런데 이것이 코인바겐세일이라고 생각한다면 어떨까요? 이런 사항들은 앞으로도 반복될 것입니다. 예전에도 수없이 그래왔던 것처럼요. 비트코인이 올라가면 나머지 대부분의 코인이 더올라갑니다.

반대로 비트코인이 떨어지면 나머지 대부분의 코인이 더 떨어집니다. 이것도 또한 반복될 것입니다. 시간 속에서 큰 추세를 보셔야합니다. 절대 여유자금으로만하세요 그래야 마음이 조급하지 않습니다. 코인이나 주식으로 인생이 바뀐분들은 예전부터 그냥 사 모으셨던 분들이지 단타로 사고파는 분들이 아닙니다. 결국 시간속에서 이기는 게임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저도 힘든 시기를 견디면서 결국 시간 속에서 큰 수익이 된 것입니다.

 

Q 반대로 백대표님께서 제일 보람있었던 일이나 가장 기억에 남은일이 있다면?

A 이일을 해오면서 인생이 바뀐분들이 많습니다. 주머니에 교통비도 없던 누군가는 100억이 넘는 분이 되었고 빚더미에 고생하던 분이 차사고 집사고 안정된 생활을 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낍니다. 이런 분들이 암호화폐생태계의 모델이 되었으면 합니다.

     20190724_105356.png


Q 앞으로의 계획과 백대표님의 개인적인 소망과 꿈이 있다면?

A 암호화폐결제시스템의 주축을 담당하고 싶습니다.

앞서 얘기 나눴던 다이어트샾과 무인커피점 외에도 여러 가지 코인결제환경을 만들고 선도하면서 유럽 미국 등 해외 인프라도 세울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대학설립과 제3세계의 학교와 비영리 의료기관설립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작권자(c)대한방송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

언론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인:양성현 / 편집인:백숙기 / 등록번호 : 서울, 아02046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2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숙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1-6 4층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3397-6689 /팩스 02)765-5009

Copyright ⓒ 대한방송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