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736건, 최근 0 건
 

 

[(여행)]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을 수목원 3곳

기자명 : 양성현 입력시간 : 2018-05-02 (수) 09:18



모처럼의 긴 연휴가 찾아 왔습니다. 그 가운데에 어린이날이 자리하고 있어 아이들에게는 설레는 한 주가 아닐까 싶은데요. 날씨가 좋고 연휴가 길면 어디든 다녀오고 싶은 마음이 들곤 합니다. 봄을 맞아 아이들이 푸른 녹음과 알록달록한 꽃을 보며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수목원은 어떨까요? 작년 1월부터 올해 2월까지 현대엠엔소프트의 내비게이션을 사용한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은 수목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근교에 있어 가기 편한 아침고요수목원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경기도 가평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은 굉장히 유명한 수목원입니다. 계절을 가리지 않고 주말이면 많은 사람이 찾아 예쁘게 핀 꽃과 푸르른 나무를 구경하고 사진을 찍는 곳이죠. 서울 등 수도권에서 찾아가기에도 용이한 곳이라 여러 수목원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이용자가 방문한 곳이 바로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5월에는 초등학생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꿀벌 되어보기, 잣 까기, 잣 향기 주머니 만들기 등이 펼쳐진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아침고요수목원을 찾아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로 찾아가는 아침고요수목원



* 경로 상 시간은 출발지가 서울 강남인 경우이며, 출발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산 255

이용요금 : 어른 9천 원, 청소년 6천5백 원, 어린이 5천 5백 원

홈페이지 : http://www.morningcalm.co.kr/html/main.php


사계절이 만발하는 곳, 하늘물빛정원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아침고요수목원에 이어 그 다음으로 많은 이용자가 찾은 곳은 충청남도 금산에 있는 하늘물빛정원입니다. 저수지와 푸른 산이 맞닿아 있는 야외산책길과 약 150여 종의 허브와 열대식물이 자라고 있는 허브열대식물원 등 꽃과 나무, 허브 등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약 60만 개의 전구가 밝게 빛나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내는 야경까지, 아침부터 밤까지 볼거리가 풍성한 하늘물빛정원입니다.


이렇게 식물을 감상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맛있는 음식들이 있는 여러 식당도 있으며, 가족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이 있어 여행지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가족과 함께 환상적인 추억을 쌓고 싶으시다면 금산의 하늘물빛정원을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로 찾아가는 하늘물빛정원



* 경로 상 시간은 출발지가 서울 강남인 경우이며, 출발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소 : 충청남도 금산군 추부면 요광리 713-1

입장료 : 무료 (체험 시설 이용료 별도)

홈페이지 : http://gardenofsky.com/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 가든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세 번째로 많은 이용자가 찾은 수목원은 제이드 가든입니다. 제이드 가든은 자연의 계곡 지형을 그대로 살려 꽃과 나무, 그리고 유럽을 연상시키는 건축물의 배치로 마치 유럽에 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 주는 곳입니다. 


블루베리와 단풍나무류, 붓꽃류 등 약 3천 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꽃과 나무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드라이 가든과 웨딩 가든, 로도덴드론 가든 등 다양한 컨셉의 가든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끼리는 물론이고 연인끼리고 많이 찾는 곳입니다.


가드닝 교육과 같은 교육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향초 만들기, 호루라기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 숲 해설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어 아이와 함께 가보기 좋은 수목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로 찾아가는 제이드 가든



* 경로 상 시간은 출발지가 서울 강남인 경우이며, 출발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111

입장료 : 성인 7천 원, 청소년 5천 원, 어린이 4천 원

홈페이지 : http://www.hanwharesort.co.kr/irsweb/resort3/tpark/tp_intro.asp?tp_cd=0400


이용자가 많이 찾은 수목원 Top 10


수목원이라고 하면 울창한 나무가 많고 산림욕을 하는 곳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소개해 드린 수목원은 좀 더 다양한 사람들이 찾아와 꽃과 나무를 즐기고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긴 연휴를 맞아 아이들에게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주고 좋은 추억도 남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수목원 여행을 다녀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아이들이 맑고 깨끗한 추억을 남기길 바라는 현대엠엔소프트 공식블로그였습니다!

 


 
22

언론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인:양성현 / 편집인:백숙기 / 등록번호 : 서울, 아02046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2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숙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1-6 4층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3397-6689 /팩스 02)765-5009

Copyright ⓒ 대한방송뉴스. All rights reserved.